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니콘이미징코리아,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8종 출시
니콘이미징코리아가 광학 36배 줌 렌즈를 탑재한 하이엔드 카메라 COOLPIX P500을 비롯,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COOLPIX P500은 COOLPIX카메라 중 최고배율인 36배줌 니코르 렌즈를 탑재해, 광각 22.5mm부터 최대 810mm상당의 화각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이면조사형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고감도에서도 노이즈를 억제한 고화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수동 노출 모드, 풀HD 동영상 촬영 기능 등도 지원하며 다양한 앵글로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COOLPIX P300은 니콘 콤팩트 카메라 중 가장 밝은 f1.8렌즈를 탑재해 빛이 부족한 야경이나 실내 촬영은 물론 인물 사진촬영 시에도 고화질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 디자인을 강화하고 고화잘의 다기능을 갖춘 S시리즈는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한 콤팩트 카메라다. COOLPIX S9100의 경우 간단하게 파노라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간단 파노라마’, 개나 고양이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추는 ‘애완동물 모드’ 등이 눈에 띈다.

사용 편의성을 높인 L시리즈 COOLPIX L120도 새롭게 선보였다. 손쉽게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사이드 줌 레버를 장착했고 그립 부분 역시 잘 미끄러지지 않는 고무 소재를 채용했다.


우메바야시 후지오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는 “다양한 카메라 사용자들이 새해에도 신제품과 함께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