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인테리어>웅진코웨이 ‘와인 공기청정기’ 인테리어가전으로 인기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는 관리가 쉬운 일체형 필터 기술과 세련된 와인잔 디자인을 구현한 5평형대 공기청정기(모델명 AP-0510CH)를 본격적인 황사철에 대비하고 새 봄 인테리어 상품으로 추천했다.

와인 공기청정기(AP-0510)는 고효율 항바이러스 일체형 필터를 적용해 케어스 공기청정기 기술력을 그대로 갖췄으면서도, 제품 크기를 줄여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게 특징이다. 항바이러스 일체형 필터는 유해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항바이러스 헤파필터와 탈취필터를 결합했다. 공기 중의 유해 바이러스는 물론 퀘퀘한 냄새와 싱크대 등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도 한번에 제거할 수 있다. 가족 중심의 여가문화 확산에 따라 실내 인테리어가 강화되고 있는 주거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루비 색감과 와인잔의 부드러운 곡선을 형상화한 디자인도 일품이다. 집이 단순히 휴식을 위한 공간에서 가족 간의 대화와 문화가 공존하는 곳으로 변화하면서, 인테리어 포인트 가전에 대한 고객들의 필요가 늘고 있다는 판단 아래 기존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와인잔 디자인을 구현했다. 

일시불 전용 제품으로 고객이 손쉽게 제품을 관리할 수 있는 점도 강점이다. 일체형 필터와 함께 물 세척이 가능한 극세사망 프리필터(먼지, 털, 머리카락 등을 제거)를 적용했고, 필터교환표시등이 있어 12개월 주기로 필터 교환시기를 램프로 알려준다. 가격은 49만원.

웅진코웨이 강성호 마케팅본부장은 “와인 공기청정기는 손쉬운 관리법과 우수한 필터기술에 인테리어까지 생각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이라며 “디자인을 제품 성능만큼 중시하는 주거 트렌드와 혼수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필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