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레뱅드매일 ‘코알라 스테이션’, 아웃백 하우스 와인으로 선정
레뱅드매일은 자사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호주산 레드 와인 ‘코알라 스테이션 까베르네 소비뇽’이 국내 최대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하우스 와인으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식음료팀 및 전문 소믈리에들로 구성된 품평단에서는 국내에 수입된 다양한 와인의 시음을 통해 아웃백 메뉴와 가장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선정된 ‘코알라 스테이션 까베르네 소비뇽’은 지난 17일부터 전국 매장을 통해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하우스 와인이란, 레스토랑이나 호텔 등에서 글라스로 서비스 하는 잔술을 일컫는 말로 이번에 선정된 호주산 레드 와인 ‘코알라 스테이션 까베르네 소비뇽’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포도품종인 까베르네 소비뇽 100%로 양조된 레드와인이다. 이 와인은호주 와인 특유의 부드러운 바디감과 진한 과일향, 오크통 숙성을 통한 약간의 바닐라향, 커피향을 지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에서 서비스하는 스테이크 요리와 최고의 궁합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호주를 상징하는 동물인 ‘코알라’를 사용한 이름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호응을 얻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