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드림 비절개 모발이식 수술 '관심 집중'

수술흉터나 통증 없어 일생생활 신속하게 복귀할 수 있어
많은 모발이식 가능하고 비용 부담 줄이는 맞춤형도 제공


우리나라는 너무나 외모에 대한 편견이 많다. 체형에 대한 것부터 얼굴이 잘생기고 못난 것까지, 여기에 대머리에 대한 편견도 있다. 특히 대머리는 해외에서는 그다지 편견이 없는 편이지만 유독 우리나라는 머리가 없는 것에 대한 잘못된 선입견이 너무나 강하다.


이 때문에 머리가 점점 빠지는 것에 대해 고민하는 인구가 적지 않고 탈모인들을 위한 각종 사업도 무척이나 활발하다. 머리에 뿌리는 순간증모제를 비롯해 탈모를 방지해주는 각종 샴푸도 있고 가발 업체도 성황 중이다. 여기에 모발이식을 해주는 병원까지 있다.


순간증모제나 가발의 경우 임시 방편적인 성격이 강하지만 모발이식은 영구적이라는 점에서 다소 가격이 비싸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 방법 중의 하나다. 그러나 모발이식의 경우 삭발을 해야 하고 절개하는 등 수술 절차까지 있어 그다지 쉬운 방법은 아니다.

 


하지만 최근 모드림 모발이식센터(대표원장 강성은, www.modream.co.kr)에서 시행하고 있는 '노컷퓨(NoCutFUE) 모발이식'이 관심을 끌어모으고 있다.


노컷퓨 모발이식은 무엇보다도 수술의 편의성 확보를 위해 삭발을 하지 않아도 되는 비절개 방식의 기법이다. 비절개이다보니 수술로 인한 흉터나 통증의 염려가 전혀 없고 삭발을 하지 않아도 돼 일상생활로 신속하게 복귀가 가능하다.


노컷퓨 외에도 모드림에서는 메가 세션(Mega Session) 수술 방법도 시행하고 있다. 메가 세션은 수술이 가능한 이식 모낭수에 한계가 있는 기존 비절개 모발이식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메가 세션을 이용할 경우 3500모 이상의 많은 모발이식이 가능하고 비용의 부담도 줄일 수 있다.


또 모드림 모발이식센터는 모발이식 및 성형 수술 회복을 위한 통합 관리시스템도 함께 도입해 평생 탈모 주치의라는 모토로 평생 서비스를 제공한다.


혈액을 원심 분리해 자신의 혈소판 혈장을 두피에 직접 주사, 탈모 증상의 개선과 수술 후 빠른 회복 및 이식 모낭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PRP 치료법과 함께 개인의 체질과 영양 분석을 통해 탈모를 치료하는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최근 전문직 및 연예계에 종사하는 여성들을 위해 헤어라인 수술도 함께 시행하고 있으며 무모증 또는 빈모증 등으로 인해 정신적 수치감과 열등감을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자가 모발이식 시술도 병행하고 있다.


이밖에 모드림 모발이식센터는 버추얼 상담을 통해 방문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이나 문의는 홈페이지(www.modream.co.kr)와 전화(02-540-5824) 등을 통해 가능하다.


헤럴드 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