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주엑스포, '영업시설 사업자' 공모
이미지중앙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공원 전경.(사진제공=경주세계문화엑스포)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재단법인 경주세계문화엑스포는 '2016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상시개장'의 영업시설 사업자를 모집한다.

경주엑스포는 공원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키 위해 식당 및 매점, 커피숍 등 영업시설 사업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입찰을 통해 모집하는 영업시설은 경주엑스포공원 내 약반가 식당 및 매점 1개소, 경주타워 전망대 커피숍 1개소 등이다.

참가신청서 접수는 지난 2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경주엑스포 콘텐츠부로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최종 선정은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추첨은 오는 5월4일 오후 3시 경주엑스포 소회의실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참가자격은 공통적으로 공고일 전까지 경주시에 주소 또는 주된 영업소를 둔 개인 또는 법인으로 식당 및 매점 운영업체는 2년 이상 단체급식 또는 위탁급식 운영경력이 있고 일반음식점 영업허가사항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커피숍 운영업체는 2년 이상 커피숍(사업자 등록증 업종:휴게음식점)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야 한다.

한편 이번 사업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법인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홈페이지(www.cultureexpo.or.kr)를 참고하거나 콘텐츠부(054-740-3063)로 문의하면 된다.


yseun@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