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크로드 문화를 특징으로 하는 백주 브랜드
(베이징 2021년 3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북서부 산시성을 기반으로 하는 유명 백주 제조업체 Xifeng Group이 전국 대리점과 공급업체를 인정하고자 지난 목요일 산시성의 수도 시안에서 칭찬 회의를 열었다.
이번 회의에서는 전 뉴질랜드 총리 Jenny Shipley, NEXT 연맹 부회장 Dr. Jae-Hoon Yoo 및 기타 해외 귀빈들이 Xifeng Group을 축하하는 영상을 보냈다.
2020년 코로나19[https://en.imsilkroad.com/z/200318-1/index.shtml ] 팬데믹과 전 세계적인 경제 불황이라는 이중 압력에 당면했지만, Xifeng Group은 63억 위안의 매출을 달성했다. 회사가 운영하는 제품의 경우 판매 수익이 100% 증가했다.
국내 시장을 중심으로 하고, 국내와 해외 시장이 상호 강화 작용을 하는 '이중 순환' 개발 패턴을 추진하는 맥락에서, Xifeng Group은 국제 시장을 주목하고, 국제 투자를 가속화 했다.
Xifeng Group은 국제 시장에서 자사의 입지를 확장하고자 다수의 해외 유통업체와 계약을 체결하고, 여러 해외 매장과 협력 의향서를 체결했다.
2020년 Xifeng Group은 '고급 및 국가 발전' 전략을 견고하게 도모하고, '4+6+16' 국가 시장 배치를 시행했다. Xifeng Group 당 수석이자 회장인 Zhang Zheng에 따르면, 이 배치는 4개의 전략 지구, 6개의 특별 지구 및 16개의 성 지점과 국제 부서를 지칭한다.
Zhang 회장에 따르면, 고대 시안을 부르던 이름인 장안은 고대 실크로드[https://en.imsilkroad.com/p/313114.html ]의 출발점이라고 한다. 이러한 분위기에서 개발된 Xifeng 백주는 실크로드[https://en.imsilkroad.com/ ] 문화를 자랑하기에 충분한 자격이 있는 백주 브랜드다.
이어 그는 "Xifeng Group은 날밀 심기, 생산과 양조, 수확 경험, 문화 전파 및 수집할 만한 가치가 있는 맞춤형 백주를 통합한 문화관광 체험지구를 조성하고, 중국 백주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을 구축할 고객 경험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일대일로[https://en.imsilkroad.com/ ]의 지리적 이점을 십분 활용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205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