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TCL 미니LED TV, 게이밍 경험에 혁신 일으켜

-- AMD 프리싱크(TM) 프리미엄 기술 적용

-- 신제품 CL 미니LED 4K TV C825, 더욱 부드럽고 몰입감 높은 게임플레이 선사

(홍콩 2021년 11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29일, 세계 TV 산업의 주요 기업 중 하나이자 굴지의 소비자 가전 기업인 TCL Electronics(1070.HK)가 티어링(Tearing)과 깜박임이 없고, 지연시간이 짧은 우수한 비주얼 게이밍 경험을 게이머들에게 선사하고자 TCL 미니LED 4K TV C825에 AMD 프리싱크(TM) 프리미엄(FreeSync(TM) Premium) 기술을 적용한다고 발표했다.

TCL Electronics CEO Shaoyong Zhang은 "자사는 게임과 영상 재생 중에 입력 지연, 티어링 및 버벅거림 등 게이머들을 좌절시키는 문제점을 찾아 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자사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궁극적인 몰입 경험을 약속하는 제품인 신형 TCL 미니LED 4K TV C825 TV를 출시했다"라며, "이 제품은 매우 부드러운 게임플레이를 선보이며, AMD 프리싱크(TM) 프리미엄 인증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AMD 프리싱크(TM) 프리미엄은 고급스러운 높은 주사율의 게이밍 경험을 찾는 진지한 게이머에 맞춰 개발됐다. 게이머들은 이 인증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손쉽게 찾아서 선택할 수 있다. TCL 미니LED 4K TV C825는 부드럽고, 인공물이 없는 이미지 성능을 제공하므로, 안심할 수 있다.

C825은 높은 명도를 제공하는 고성능 미니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극적인 하이라이트와 더욱 풍부하고 더욱 실제 같은 HDR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양자점 기술은 10억 개가 넘는 색과 색조로 구성된 100% 색 공간을 보장한다. 가변 주사율(Variable Refresh Rate), 자동 저지연 모드(Auto Low Latency Mode) 및 eARC로 결합된 C825는 게이밍을 위한 우수한 시청각 경험을 제공하고, TV 쇼와 영화의 재미를 더욱 배가시킨다.

오랜 세월 게이밍 커뮤니티를 지원한 TCL은 게임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공식 TV 파트너다. TCL은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과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TV를 바탕으로, 최고의 기준을 통해 최상의 몰입 경험을 선사하는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추진한다. 게이머들은 이제 AMD 프리싱크(TM) 프리미엄 인증을 받은 TCL 미니LED 4K TV C825를 선택함으로써,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기대할 수 있다.

* 제품 외양과 기능성은 국가/지역별로 다를 수 있다.

TCL Electronics 소개

TCL Electronics(1070.HK)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기업이자 세계 TV 시장의 주요 TV 제조업체다. 1981년에 설립된 TCL은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160곳 이상의 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OMDIA에 따르면, TCL은 2020년 TCL 브랜드 LCD TV 시장점유율에서 세계 2위를 차지했다고 한다. TCL은 TV, 오디오 장치 및 스마트 가전 등 소비자 가전의 연구,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출처: TCL Electronics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