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이나 모바일과 화웨이가 공동 설계
(선전, 중국 2022년 1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차이나 모바일 디자인 연구소(China Mobile Design Institute)와 화웨이가(Huawei) 공동 설계한 혁신적인 3세대 12kW 스마트 블레이드 전력 시스템이 2021년 통신산업회의(Communications Industry Conference)와 제16회 중국 통신기술 연례회의(China Communications Technology Annual Conference)에서 단순화된 구조, 친환경 설계 및 높은 지능성을 인정받아 우수 제품 기술 솔루션 부문에서 Golden Zizhu Award 2021-Excellent Product Technical Solution을 수상했다. 이 상은 중국에서 업계 벤치마크로 통한다.
쉘터를 폴대로 대체한 iSitePower 3세대 12kW 스마트 블레이드 전력 시스템, 현장을 새롭게 정의
베이징에 위치한 차이나 모바일 현장은 iSitePower 3세대 12kW 스마트 블레이드 전력 시스템을 이용해 재구축됐으며, PV 시스템을 배치했다. 기존 현장에 있었던 에너지 소비 장비실은 더욱 단순하고 친환경적인 폴대형 장비실로 변신했고, 이와 같은 변화는 12kW라는 높은 용량과 97%라는 높은 효율성으로 이어졌다. 또한, AI 기반 피크 스태거링(peak staggering), 지능형 피크 셰이빙(peak shaving), 지능형 계량, 에너지 슬라이싱 및 지능형 승압 같은 기능이 탑재됐다. 이와 같은 기능은 수작업으로 유지관리할 필요성을 없애고, OPEX를 줄이며, 에너지 소비량을 대폭 절감함으로써 친환경적인 발전과 효율적인 전력 소비를 달성한다. 재구축 작업 후, 전력 비용은 1천800달러 절감됐고, 탄소 배출량은 연간 6t 감소함으로써, 에너지 OPEX를 추가하지 않고도 5G를 배치할 수 있게 됐다.
5G는 에너지 보존과 탄소 감축 부문에서 큰 과제를 초래한다. ISitePower 3세대 12kW 스마트 블레이드 전력 시스템은 통신사가 에너지 소비량과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도록 돕는다. 통신사가 제공하는 정보 기반 서비스는 다양한 산업의 디지털 및 녹색 변혁을 더욱 가속화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전력 시스템은 탄소배출 정점과 탄소중립 목표의 달성에 기여한다. 벤치마크 상을 받은 차이나 모바일과 화웨이는 사회를 위해 더 나은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친환경적인 저탄소 네트워크 구축을 지속해서 혁신 및 가속할 예정이다.
화웨이 소개
1987년에 설립된 화웨이는 정보통신기술(ICT) 인프라 및 스마트 기기 부문의 세계적인 공급업체다. 회사는 197,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전 세계 30억 명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화웨이의 비전과 사명은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위해 모든 사람,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회사는 유비쿼터스 연결을 추진하고, 네트워크에 대한 동등한 접근을 촉진하며, 클라우드와 인공지능을 지구 곳곳에 공급함으로써 적재적소에 뛰어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산업과 조직이 더 민첩하고 효율적이며 역동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하고, AI로 사용자 경험을 재정의함으로써 집 또는 사무실에서, 혹은 이동 중에도 상관없이 삶의 모든 측면에서 사람들에게 더 맞춤화된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www.huawei.com 을 참조하거나 아래 계정에서 화웨이를 팔로우한다.
http://www.linkedin.com/company/Huawei
http://www.twitter.com/Huawei
http://www.facebook.com/Huawei
http://www.youtube.com/Huawe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