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청호나이스, 디자인·편의성 강화한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 출시
물 용량 및 온도 설정 세밀화
청호나이스 '뉴 러블리트리'. 청호나이스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청호나이스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뉴 러블리트리’는 최근 홈 스타일링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청호나이스의 핵심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 스톤 텍스처를 제품 전면에 적용해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가로 18㎝의 초소형 사이즈로 공간 활용에 뛰어나며 전면 디스플레이 컬러는 라벤더, 오트밀베이지, 피치 3가지 포인트 컬러 중 선택 가능하다.

제품의 관리 및 사용 편의성은 더욱 증대됐다. 취수 코크 형상을 변경해 취수 시 물 튀김 현상을 최소화했다. 두 개의 필터를 동시에 체결하는 원터치 방식으로 내부구조를 변경해 필터 교체 과정이 간편해지고 안전성도 강화됐다.

뉴 러블리트리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취수용량을 총 20단계로 세분화해 80㎖부터 1000㎖까지 50㎖ 단위로 조절할 수 있어 요리에 활용하기 편리하다.

온수 및 냉수 온도 옵션도 다양화했다. 온수 온도는 45℃부터 100℃까지 5℃단위로 총 10단계 설정할 수 있어 분유를 타거나 라면을 조리할 때 등 원하는 목적에 맞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냉수 온도도 약냉부터 강냉까지 사용자 취향에 따라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또 유아용품에 사용되는 FDA(미국 식품의약국) 관리 규정에 부합하는 트라이탄 소재로 만든 코크를 적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물이 흐르는 유로를 5일마다 전기분해수로 자동 살균하고 수동 살균 시에는 코크까지도 살균돼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ikson@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