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불스원 그라스, ‘더 편백’ 라인업 출시 기념 특별 기획전
‘폴 인 그라스 더 편백’ 진행

불스원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불스원의 프리미엄 향기 브랜드 그라스가 17일부터 24일까지 리얼 편백 오일을 그대로 담아 출시한 더(THE) 편백’(이하 더 편백) 라인업 출시 기념 특별 기획전 ‘폴 인 그라스 더 편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그라스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기획전 기간 중 단 3일간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리얼 편백 오일을 그대로 담아낸 ‘그라스 더 편백 디퓨저’, ‘그라스 더 편백 송풍구 방향제’, ‘그라스 더 편백 선바이저 방향제’ 등 3종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청량한 편백 숲의 쾌적함을 언제 어디서든 느낄 수 있는 ‘디퓨저 세트’, 일상 속 불쾌한 냄새를 단번에 잡아주는 ‘실내용 세트’, 내 차를 자연 그대로의 향으로 풍부하게 채워줄 ‘차량용 세트’까지 그라스 더 편백 3종 기획세트에 대해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디퓨저 ‘그라스 인스틱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는 푸짐한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한다.

그라스 측은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자연의 색깔과 향기가 우리의 일상에 깊숙이 스며들고 있다”며 “더 편백은 가을의 차분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향으로 표현한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가을의 정취를 온전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스 더 편백은 지난해 11월 전남 장성 치유의 숲에서 찾아낸 리얼 편백 향을 기반으로 ‘더 편백 디퓨저’ 출시를 시작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최근에는 홈 디퓨저와 룸스프레이, 차량용 선바이저 및 송풍구 방향제까지 확장한 그라스 더 편백 라인업을 공식 런칭했다.

bigroot@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