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억 수익 날 종목” 초대형 재료 포착! 곧 터진다!

[오늘의 추천주 핵심 포인트]
1. 매분기 초대형 어닝 서프라이즈 – 주가가 실적을 못 따라간다 PER 3배!
2. 애플이 탐내는 신제품 개발 성공 – 이에 따른 EPS 증가율 10배 그 이상!
3. 현대차 그룹과 함께 만들어 갈 신소재 개발 – 향후 수조원 규모 시장 형성 예상!
4. 초대형 재료 포착 – 메이저 세력이 입성한 이유가 있다!

필자를 믿고 따라온 회원들 대부분이 억대계좌 달성에 성공한 가운데, 아직도 필자를 한번도 접하지 못한 안타까운 분들을 위해 비장의 카드 하나를 들고 나왔다.

이번에 추천드릴 종목은 과거 덕산하이메탈 1,450원에서 2만원까지의 1,400% 급등을 그대로 재연할 극비 재료주이자 메이저 세력 매집주로 단 돈 천만원만 매수해도 억대 계좌 달성은 손 쉬울 것이라 자신 있게 말씀 드린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동사는 합성피혁으로 운동화 등을 생산하는 회사로 세계적인 스포츠용품 회사인 나이키, 아디다스 등을 최대 고객사로 하고 있다. 최근 중국 시장 급성장에 따라 실적이 수십배 급증하고 있는 상황으로 매 분기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록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히든 챔피언인 회사이다.

하지만 동사에게는 숨어 있는 엄청난 모멘텀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전세계 IT의 대장 애플인 것이다. 동사는 애플 등에 태블릿 PC 등에 신소재 합성피혁 공급을 시작했는데, 이 부문 매출은 전년대비 무려 30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내년은 한 단계 더 도약하여 연 매출 수천억원을 이 태블릿 PC 부문에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동사의 연 매출이 작년에 1200억원 임을 감안했을 때, 가히 폭발적인 매출 증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영업이익 역시 전년대비 10배 이상 급증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이에 따른 EPS증가율은 수천%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PER은 고작 3~4배에 불과할 정도의 절대 저평가 상태가 지속되고 있다.

여기에 현대차 그룹에서 자동차 내장용 인조피혁을 신소재로 바꿀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른 시장규모가 앞으로 수조원대로 열릴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동사는 이 신소재 개발에 일찌감치 성공하며 곧 상용화 할 예정이며, 곧 현대차 그룹의 제 1의 파트너로 지정될 것이다. 만약 이 일이 현실화 된다면 주가의 폭발적 급등랠리는 당연하고 4000원대의 현 주가는 5만원까지 쾌속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러한 실적 모멘텀과 거대 재료를 간파한 메이저 세력은 일찌감치 이 부분을 파악, 수개월간 주가를 눌러가며 매집 해왔으며 최근 들어 투신권에서 갑자기 매수세에 나서자 더 많은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투신권과 대규모 물량다툼을 하고 있는 중이다. 즉 이미 시중에 있는 물량을 다 잡아 먹은 상태로 물량 공백으로 인한 갑작스런 상한가가 전혀 의아하지 않은 상황이다.

여기에 더더욱 놀라운 재료가 숨어있는데, 이 부분은 상위 1%만 알고 있는 극비재료로 지면을 통해 밝힐 수 없는 상황이다.

이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공시로 나올 예정인데, 공시로 뜨는 순간 2분만에 불기둥을 토해내며 곧 바로 상한가를 기록한 후 4~5일 그대로 ‘쩜상’으로 갈 것이 확실한 바 더 시간 끌지 말고 그대로 매수한 후 안전벨트를 잘 메고 계시기 바란다.
 
덕산하이메탈, 인터플렉스, 이녹스 등이 1000% 이상 급등한 바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오늘 종목 역시 이 회사들의 절차를 그대로 밟은 터이니, 그저 필자만 믿고 이 종목을 매수한다면 여러분의 계좌도 곧 억대계좌가 될 것이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오늘의 추천주★ “기회는 오늘뿐!” 3,000%↑ 폭등임박주의 최저가 매수기회!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2410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큐로컴, 셀트리온, 세운메디칼, 보령메디앙스, 대유에이텍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