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태광산업, 여름철 기능성 소재 정보 한눈에…전용 홈페이지 개설
-韓·英·中 3개국어로 제작…제품 특징·용도·기능 등 정보 담아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 태광산업이 여름철 기능성 소재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를 개설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19일 지난 2015년 출시해 냉감 이너웨어·스포츠 티셔츠 등 600만벌에 적용되며 시장에서 각광받은 소재인 '쉘론'을 포함, 그 동안 선보인 기능성 차별화 제품을 브랜드로 확장하고 전용 홈페이지(www.acepora-fiber.com)를 개설했다.

차별화 소재 브랜드 홈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3개국어로 제작됐으며 제품의 특징과 규격, 용도, 기능 등에 대한 정보를 상세히 담았다. 태광산업 홈페이지에서도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QR코드를 삽입해 PC뿐 아니라 휴대전화에서도 고객이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태광산업 섬유사업본부 마케팅 담당 직원들이 기능성 차별화 소재 브랜드 홈페이지 개설에 앞서 점검을 진행 중이다. [태광산업 제공]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의 이해를 돕는 한편 차별화 소재 브랜드 파워를 꾸준히 쌓겠다는 계획이다.

향후에는 의류에 부착되는 품질 표시표인 행택(Hangtag)에 브랜드 홈페이지 QR 코드를 담아 최종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전 휴대전화로 해당 의류에 적용된 섬유 소재의 특징과 기능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태광산업 섬유사업본부 및 대한화섬 김형생 대표는 “이번 차별화 소재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계기로 우리가 보유한 최첨단 기술력에 에이스포라(ACEPORA) 브랜드 파워를 더한 대한민국 의류 히트 상품이 탄생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더불어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차별화 소재 브랜드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는 한편, 올 가을에 열리는 ‘2019 프리뷰 인 서울(Preview in Seoul)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2019 국제섬유전시회(Intertextile Shanghai Apparel)에 참가해 해외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igiza7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