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투어, 슬라럼 및 단거리 레이스, 팔씨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만찬 제공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대한민국 모든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의 축제인 ‘2019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2019 Korea National H.O.G.™ Rally, 이하 내셔널 호그 랠리)’ 참가 신청 접수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의 ‘꿈의 축제’라 불리는 ‘내셔널 호그 랠리’는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에서 다음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할리데이비슨을 소유한 라이더들의 모임인 ‘호그’로 이뤄진 전국 9개 지역(한남, 강남, 용인, 일산, 원주, 대구, 대전, 광주, 부산)의 호그 챕터가 주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전국 방방곡곡에 흩어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마련된다. 동료 라이더들과 함께 강원도 멋진 풍광을 느낄 수 있는 그룹 라이딩 ‘그랜드투어’를 비롯해, 모터사이클 스킬을 선보이는 슬라럼과 단거리 레이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간의 팔씨름 대회인 ‘리그 오브 호그’, 그리고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청춘 나이트’는 물론, 풍성한 만찬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내셔널 호그 랠리에는 ‘걸크러쉬’, ‘쎈언니’의 대명사이자 대한민국 내 뜨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힙합 가수 제시가 함께해 할리데이비슨의 강력한 힘과 뜨거운 열정이 어우러지는 특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내셔널 호그 랠리 후원사들의 다양한 제품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로부터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1대)이 최고 경품으로 제공된다.
지난 1999년 시작돼 올해로 21회째를 맞이하는 내셔널 호그 랠리는, 지난해에도 궂은 날씨를 뚫고 전국에서 약 1500여명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참석한 바 있다.
이날부터 시작되는 내셔널 호그 랠리의 참가신청 및 접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이번 내셔널 호그 랠리 사이트에서 직접 신청 가능하다.
rim@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