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워치 3 할인권·백화점 상품권 등 사은품 제공
11번가 라이브커머스 방송 화면 [사진제공=11번가] |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주요 이커머스에서 15일 ‘갤럭시S21’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 옥션, G9를 통해 ‘갤럭시 S21’, ‘갤럭시S21 플러스’, ‘갤럭시S21 울트라’를 사전 판매한다. 기간은 15일 오전 9시부터 오는 21일까지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을 위한 단독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15% 카드사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G마켓과 옥션은 전 카드사 15% 할인이, G9는 현대/KB국민/농협NH 3개 카드사로 결제 시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적용되는 15% 할인이 제공된다
단독 혜택도 준비했다.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을 위한 단독 혜택으로, G마켓 ‘스마일클럽 온에어’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 S21 울트라’를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 클래스 101의 ‘영상 편집 수강권’을 무료 제공한다.
11번가는 사전예약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미 오전 9시에 이커머스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 ‘갤럭시S21 시리즈’ 라이브 방송은 방송 2시간 만에 거래액이 16억을 돌파했다. 오는 18일 오후 9시에는 인기 IT 유튜버 에이트(A.T.E)가 출연해 갤럭시S21 시리즈와 SK텔레콤의 신규 LTE·5G 요금제 ‘언택트 플랜’을 설명하는 라이브 방송도 추가로 진행된다. 방송 중 ‘스타벅스 기프티콘’, ‘SK페이 포인트’ 등 시청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방송은 11번가 내 ‘라이브11(LIVE 11)’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1 시리즈 자급제 모델을 구매하면 신한, 삼성 등 8개 카드사 ‘15% 할인쿠폰’(최대 30만원) ▷T멤버십 5,000원 할인 ▷최대 22개월 무이자 할부(SK페이 결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구매확정한 고객에게는 휴대폰 젤리케이스와 벨킨, 케이맥스, 아엠듀 등 휴대폰 액세서리 브랜드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11번가에서 이번 갤럭시S21 시리즈를 포함해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고객은 SK텔레콤 ‘언택트 플랜’ 요금제 가입도 가능하다.
현대홈쇼핑 갤럭시S21 쇼핑라이브 [사진제공=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은 15일 오후 6시에 KT와 손잡고 현대H몰 모바일앱의 라이브커머스 코너 ’쇼핑라이브’에서 사전 예약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한 상품은 서울지역은 20일부터, 그 외 지역은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딘딘이 손님으로 출연한다. 직접 갤럭시S21의 카메라, S펜 등 다양한 기능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질문을 주면 직접 소통하며 상품에 대한 이해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UV살균 멀티충전기, 스타벅스 다이어리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상품을 구매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0%(최대 20만원)을 H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 갤럭시 S21 사전예약 [사진제공=쿠팡] |
쿠팡도 오는 21일까지 사전예약신청을 받는다. 통신사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자급제폰과 KT, LG U+ 통신사 스마트폰이 대상이다. 사전예약 고객은 공식 출시 전인 1월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공식 출시일은 오는 29일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S21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쿠팡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 국민, 신한, 현대, 농협, 우리, 하나, 씨티카드로 구매 시 최대 15%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휴대폰 구매 시 쿠팡의 휴대폰 파손보험 상품인 ‘쿠팡안심케어’를 옵션으로 선택하면 휴대폰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기존에 쿠팡에서 구매했던 휴대폰을 처분하고 싶다면 ‘중고폰 보상판매’를 이용하면 된다.
binna@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