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창악기, 졸업-입학 시즌 맞이 악기구입 행사
영창악기가 졸업ㆍ입학 시즌을 맞이해 악기구입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6일부터 3월 말까지 진행될 ‘악기별 사은품이 가득, 고대했던 악기 구입 기회를 잡으세요’ 행사는 피아노, 디지털 피아노, 신디사이저, 기타, 색소폰 구매자에게 아이패드나 자전거, 전자북 등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영창악기의 고급 피아노 브랜드인 알버트웨버(Albert Weber)와 웨버(Weber)업라이트 피아노에 문라이트시스템(Moon Light system)을 장착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문라이트시스템은 피아노에 방음시스템을 설치해 헤드폰이나 스피커를 통해서 조용히 연습할 수 있는 커즈와일 사운드의 최첨단 방음시스템이다.

영창브랜드의 업라이트 피아노와 전자악기 브랜드 커즈와일(Kuzweil)의 디지털피아노 일부모델 구매고객에게는 접이식 자전거를, 신디사이저 일부모델 구매고객에게는 전자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영창악기의 고급 관악기 브랜드 알버트웨버 색소폰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메이어(Meyer) 마우스피스를 피닉스 일렉 기타의 경우는 고급 기타 케이스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영창악기 관계자는 모든 사은품은 영창악기 본사에서 고객에게 직접 발송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국 영창악기 공식 대리점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