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북관광공사, '경북관광 브랜드 이미지' 연구발표회 개최
톡특튀는 참신한 아이디어 경북관광 마케팅에 적극 접목
이미지중앙

14일 경북관광공사가 공사 회의실에서 한동대 언론정보문화학부 학생들을 초청해 '경북관광 광고홍보캠페인 과제 발표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경상북도관광공사)


[헤럴드 대구경북=은윤수 기자]경북관광공사는 14일 공사 회의실에서 한동대 언론정보문화학부 학생들의 '경북관광 브랜드 이미지'를 주제로 한 연구 발표회가 공사 임직원들 대상으로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한동대 언론정보문화학과 장규열 교수의 '광고홍보 캠페인'이라는 과목의 '경북관광 브랜드 이미지'를 주제로 연구한 한 학기 프로젝트로 우수한 2개팀의 결과물로 이뤄졌다.

발표에는 학생들의 입장에서 보는 경북의 다채로운 관광자원을 표현한 브랜드이미지 '울랄라 경북'과 SNS를 활용한 참여형 경북관광 마케팅 전략 등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발표됐다.

김대유 경북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발표회는 학부 전공학생들의 시각에서 경북관광 이미지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경북관광의 발전 방향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더불어 친절한 경북 이미지를 위한 K-스마일 운동 등 관광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새로운 경북관광 이미지 브랜딩을 위한 협업의 일환으로 이뤄진 이번 발표회 결과물을 충분히 검토해 경북관광 마케팅 사업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yseun@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