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진에어, ‘미야코지마 노선’ 운임 할인 등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
24일까지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
진에어 제공

진에어가 1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2주간 미야코지마 노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본의 몰디브’라 불리는 미야코지마는 연중 평균 20도의 선선한 날씨가 지속돼 에메랄드빛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가 가능하고 밤에는 은하수가 펼쳐져 대자연의 황홀경을 만끽할 수 있다. 또 매끄럽고 쫄깃한 ‘미야코소바’ 등도 유명해 미각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이번 프로모션 할인 적용은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MIYAKO’를 확인 후 해당 코드를 항공권 예매 단계에서 붙여 넣는 방식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11월 11일부터 내년 3월 29일까지다. 편도 포함이며, 일부 성수기는 제외된다.

다양한 혜택도 준비됐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무료 위탁 수하물 15kg 외에 추가로 5kg이 제공된다. 기내 수하물 10kg이 제공되는 점을 감안하면 인당 최대 30kg까지 수하물을 가지고 갈 수 있다. 또한, △F&B △액티비티 △렌터카·바이크 등 10여 종에 이르는 제휴 할인 특전도 마련됐다.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에어는 “미야코지마는 비행시간이 짧고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해 겨울 여행에 제격인 곳”이라면서 “이번 겨울에는 미야코지마 여행을 통해 경험해 본 적 없는 특별한 일본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야코지마는 올해 5월 29일부터 진에어가 단독 취항 중인 노선으로 11월 현재 기준 주 5회 (화, 목 제외) 운항 중이다. 인천공항에서 오전 8시 15분 출발해 현지에 10시 40분 도착하고 현지 출발 시간은 11시 40분으로 여유롭게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bigroot@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